`울릉사랑상품권` 첫 출시... 10% 할인 혜택 > 울릉·독도 신문

본문 바로가기

울릉·독도 신문

`울릉사랑상품권` 첫 출시... 10% 할인 혜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남억 작성일21-07-01 10:34 조회6,556회 댓글0건

본문

↑↑ 울릉군이 지난달 30일 NH 농협은행, 울릉군수협, 울릉농협, 울릉새마을금고와 '울릉사랑상품권' 업무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울릉군   
[경북신문=전남억기자] 울릉군이 1일부터 '울릉사랑상품권'을 출시한다.

울릉사랑상품권은 울릉군의 자금이 역외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지역 내 유통 증가로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가계 부담 경감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울릉군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이다.

발행규모는 10억원으로 지류(1만원권)와 모바일(chak) 2종류다. 1인당 연 10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류는 NH농협은행 울릉군지부와 울릉군수협, 울릉군농협, 울릉새마을금고 등 각 지점 포함 10군데 판매대행점에서 만 19세 이상 본인에 한해 신분증 지참 후 구매 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chak 앱을 다운로드 받아 구매·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행성 업소, 유흥업소 등 사용이 제외된 일부 업종 외에 등록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울릉군청 홈페이지와 모바일(chak) 앱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하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이번 상품권 출시로 코로나19 장기화로 빠듯한 가정경제와 침체된 지역 경제가 보다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상품권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판매·유통 그리고 업종별 가맹점 확대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서비스이용약관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울릉·독도 신문. All rights reserved.
뉴스출처 : 경북신문 (www.kbsm.net)
Admin